skin by 고담아 / (MMB ©마도카 / ©톰캣 / ©반디)
login :

       
죽빵이가 헛소리 하면서 병맛나게 노는 곳'-^*

업로드는 관리자 전용, 피드백은 자유롭게 부탁드려요!


[1] [2] [3] [4] [5] [6] [7] [8] [9] [10]


No.105 D

죽빵
 
05.07 
하루에 한명씩 그리는게 내 한계다...★ 아직도 세명이나 남았다니(울먹)

죽빵
 
05.07 
데포르메도 못하고 손도 느리고... 컨셉은 남들 다 그리는 평범한 그 컨셉 그러고보니 5명 다 들어있는 그림 처음 그리는듯..?

제자 
05.07 D
스승님 완성해!(짝) 완성해!(짝)
└Re::죽빵 05.08 
흐앙 제자님이 때려

R 
05.08 D
아 진짜 대빵 귀엽다..................
└Re::죽빵 05.08 
진자? ㄱㄱㅑ 이제 민호 그릴 차례!
 Name Pass Pw coo sec more


No.104 D

죽빵
 
05.04 
오늘 사왔드앙 하나에 1.5라니 사기적인.. 100ml니까 봐주겠음 의외로 지속력도 갠춘한것같음 섬유유연제급?

죽빵
 
05.04 
또 이렇게 멤버별로 나오면 본진걸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마련이나... 시향을 해 본 결과 종혀니 향수는 인간적으로 너무 심했음
향 맡자마자 욕이 절로 튀어나오는... ㅇㅔ뚜1드 특유의 그 향임 전혀 특별할 것 없는ㅡㅡ 기봄 향수도 마찬가지 인공향 때문에 코가 아파

죽빵
 
05.04 
개취로는 진기시 향수가 채고시고 대민 향수도 상큼하니 괜춘 민호거는 제일 무난..? 좀 더 쁘띠마망스러우면 좋았을 텐데
그래서 결국 구입한건 민호 향수였다고 한다.. 왜냐면 케이스가 넘 이뿌잖아 이어캡도 이뿌고.. 공병은 종현이걸로 받아왔다고 한다

죽빵
 
05.04 
사실 혼자 갔으면 그렇게 못했을텐데ㅋ.. ㅋㅋ... m님이 옆에 있어줘서 패기 넘치게 공병 내가 골라서 가져가면 안되냐고.. 헤헤헤

m 
05.04 D
사실 누나 그때 좀 무서웠어여... PO당당WER
└Re::죽빵 05.07 
하하하하하 기왕 간거 얻어낼 수 있는건 얻어내야지..★
 Name Pass Pw coo sec more


No.103 D

죽빵
 
05.01 
끄 아 아 아 아 아아아아아아아앙앙아ㅏ아아아아ㅏ아아아ㅏ아아ㅏ 민호야 흐아아아아ㅜㅜㅠㅠㅠㅠㅠㅠ최민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 
05.04 D
나랑 결혼해야겠다
└Re::죽빵 05.04 
아닌데? 내껀데?
 Name Pass Pw coo sec more


No.102 D

죽빵
 
04.29 
샤이니 노래 소트 해봤음~

죽빵
 
04.29 
★당당한 2위의 세뇨리따★

죽빵
 
04.29 
중위권은 솔직히 도찐개찐이지만 상위권 하위권이 아주 명백하게 나와서.. 스포일러 정말 좋아하시네요
아무래도 최근에 들은 곡 빨이 있어서 그런지 미컨어스 앨범 노래가 상위권에 다수 랭크됐으나
10위권 내에 당당히 자리잡고 있는 2 세뇨리따 3 셜록 7 줄리엣 9 썬자 10 겟다운.. ㅋㅋㅋㅋㅋㅋㅋ 취향 나온다 정말

죽빵
 
04.29 
이거 하는데도 한.. 15분? 20분? 정도 걸린 것 같은데 일본곡까지 들어갔으면 얼마나 난전이 됐을지... (아찔)
 Name Pass Pw coo sec more


No.101 D

죽빵
 
04.28 
헤헤 역시나 풀버전은 pict란으로

죽빵
 
04.28 
ez포토 사길 잘했다 지존 편함.. 드로잉으로 쓸건 아니지만 포샵 켜기는 무겁고 사이는 영 아닌 것 같을 때 켜기 쉽구b

R 
04.28 D
흐앙아ㅏ아앙 이거너무귀여워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죽빵 04.28 
^ㅇ^♥R님덕입니다
 Name Pass Pw coo sec more

No.100 D

죽빵
 
04.26 
메들리만 떴을 때
데인저러스>나이트메어>와이쏘씨리어스>이블>라잌어파이어>떠나지못해>오르골>샤인>익스큐즈미미스

음원까지 듣고 나서
나이트메어>이블>샤인>오르골>와이쏘씨리어스>데인저러스>라잌어파이어=익스큐즈미미스>>떠나지못해

죽빵
 
04.26 
순위변동이 꽤 격렬한걸..? 지금부터 하나씩 감상을 싸보겠어요
★욕 주의★개취 주의★

죽빵
 
04.26 
memo.나이트메어
More ▼
1. 히치하이커 짱짱맨....b
2. 내 모든걸 앗은 뱀파이어~ 김종현 목소리 개싼다 진짜
3. 김종현 목소리 미치신듯
4. 김종현 파트 씨발 존나 흐아아아........
5. 샤이니 목소리에 오토튠 비비는거 안좋아하는 편인데
이 노래는 여태까지 중에 제일 결과물을 잘 뽑아낸듯 = 히치하이커 짱짱맨b
6. 아 김종현 씨발

죽빵
 
04.26 
memo.왜진지
More ▼
1. 가사에서 진짜 켄지줌마 쩐내나
2. 켄줌마가 급행999도 그러더니 이번에도 부분 연결을 뚝뚝 끊어먹는데.....
그래서 처음에 좀 욕했는데 역시나.. 네? 제가 켄줌마 빠라고여? 씨발? 씨발;;;;;;
3. 근데 사실 이.. 뭐냐 이거 색소폰인가 암튼 쭈왕 쫭 쫘앙 하는 사운드 진짜 조아해서... (울먹)
4. 김종현 파트를 거의 이태민이 먹었던데 이거 라이브 다 어케함... 목 작살날것같은데
5. 일렉트릭핥때 대민 파트처럼 여기서도 기봄이 혼자 (짭영국발음으로) 리누~ 하는거 병슨가튼데 기여워

죽빵
 
04.26 
memo.샤인
More ▼
1. 씨이바알 존나 좋아
2. 이거 데뷔 즈음에 쓰려다 버렸던 곡이라고 하지 않았나? 왠지 굉장히 낡은 냄새가 나더라고
3. 뮤뱅 봤는데 라이브 개잘해서+제복 쳐입어서 팬티 한 세장 갈아입은듯;;;;;;;;
4. 근데 이거 어디서 팬송이라는 얘기를 들었는데... 그런거 치고는 너무... 훔.......;
5. 지금은 나.. 차가워!
6.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싸비부분 샤이니 화성 존나 개쩌시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죽빵
 
04.26 
memo.오르골
More ▼
1. ★호현선창★
2. 진기시 두 다릴 굳혀버리고~ 이부분 화음 쫙 깔리는거 지젼이심
3. 이 곳에 잠겨 죽어도 좋으니.. 가사 씨발아 김작가 저작권료 존나 쳐먹고 뒤1져버려
4. 오르-골↗부터 끝날 때 까지 몰아치는거 제대로죠
5. 이 노래는 작사랑 애드립 해서 종현이가 쭉 리드해가는 것 같음
반걸음 정도 앞서가서 약간 가이드 해주는 느낌으로? 녹음 부스 밖의 작곡가+엔지니어 느낌

죽빵
 
04.26 
memo.데인저러스
More ▼
1. 곡 구성 구려서 존나 욕함
2. 하지만 가사는 역시.. 조윤경 짱짱걸 김종현 짱짱맨b
3. 사운드 좀 땡기지 말라고 카운팅도 하지마
4. 근데 애들 목소리 들리면 또 좋고.. 좋았다가 말았다가 하는 노래
5. 그래서 (샤인도 그랬지만) 굳이 이거랑 묶어서 부제를 메두사로 정했어야 하는 이유가... 죄송해요 무지몽매한 빠순이라

죽빵
 
04.26 
memo.라잌어파이어
More ▼
1. 기타리프가 싸비도 괜찮을거라는 믿음을 주는 역할을 하는듯
2. 그럼 싸비에서 기다린 만큼 좋은 소리가 나오고..
3. 이 말은 도입부가 영 아니라는 뜻입니다ㅎㅎ
4. 아 난 애들이 이렇게 사륵사륵한 목소리 내면 정신을 못차리겠더라..
5. 베이베베빙베베빙ㅂ베이벱베이베 부분 너무 조아 너무 좋아
6. 방과후 석양이 드리워진 강둑같은 느낌..

죽빵
 
04.26 
memo.익스큐즈미미스
More ▼
1. 샤이니 박자 강간하시는거 쩌네요; 갖고 노시네여;;;
2. 근데 김기범은 박자한테 강간당하는 느낌인데
3. 그래도 이 노래 톤? 분위기에 가장 잘 맞는 목소리는 기봄인듯
4. 처음에 '걸어볼래 함께할래' 가 클럽올래? 로 들려서 ???????? 했던 기억
5. 민호 노래 파트 넘.. 목소리에서 다정다정함이 느껴져ㅠㅠ
6. 근데 이 노래는 그냥.. 너무 평범하게 좋아서 평범함 근데 좋음 근데 평범
7. 누가 이 노래 비트에 랩 해줬으면 좋겠다 저는 빈지노 추천할게여

죽빵
 
04.26 
memo.이블
More ▼
1. '미친 존재감' 듣고 씨발 켄지줌마.. 했다가 비트 듣고 무릎 꿇음
2. 왜냐면 내가 좋아하는 노래 : 웨이크업 - 오스카 - 체크메이트.. 아시겠죠
3. 싸비에서 애들 목소리는 점점 고조되는데 MR은 바닥으로 쳐박히는게 대단히.. 대단합니다
4. 깨물고삼키고녹이고뱉고선 다시 날 괴롭히지~
5. 후반 브릿지 진기형 목소리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6. 봐봐 켄줌마가 손대서 이것도 중간중간 뚝뚝 끊어먹잖아
7. 근데 좋아요
8. 좋다구요
9. 좋아요

죽빵
 
04.26 
memo.떠나지못해
More ▼
1. 아 이건.. 들으면 가슴이 아프기도 하고 아무런 감흥이 안느껴지기도 하고
2. 모르겠다
3. 맥창민형 가사 조아요b

죽빵
 
04.27 
미컨유때 안했던 짓을 하고 앉아있는 이유는 미컨미가 미컨유보다 2.5배정도 제 취향이기 때문입니다 헤헤
 Name Pass Pw coo sec more


No.99 D

죽빵
 
04.25 
뭘 그린건가 #꾸준글

죽빵
 
04.25 
자려고 누웠다가 ㄴㅜㅌ새끼들의 습격에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가사가 과연 켄1지여사답군요 온갖 미사여구와 준마이너급의 단어가 범벅된 것이

죽빵
 
04.25 
아 고치고 싶은데 원본 없이 그냥 갈기고 저장하고 끝낸거라 이건 뭐... ㅠㅠ

R 
04.28 D
종햄.... 흑흑..
└Re::죽빵 04.28 
~눈물바다~
 Name Pass Pw coo sec more

No.98 D

죽빵
 
04.24 
hyo실이가 웬일이지 정각에 맞춰서 업로드를 다 하고.. 심지어 1분정도 빨랐어

죽빵
 
04.24 
memo.메들리 감상
데인저러스>나이트메어>와이쏘씨리어스>이블>라잌어파이어>떠나지못해>오르골>샤인>익스큐즈미미스

죽빵
 
04.24 
확실히 Mㅣ컨유보다는 Mㅣ컨Mㅣ가 전체적으로 더 좋은듯 (개취)
근데 이 좋은걸 왜 네명이서 해야되죠? 난 개인활동도 싫어하는 사람이란 말이야... ㅡㅡ

죽빵
 
04.24 
후스댓노킹온마도어~

죽빵
 
04.24 
ㅅㅑ이니 새 노래 들어서 너무 좋고 또 대부분 내 취향이라 더더욱 좋은데
이 좋은걸 네명이서 한다는게.. 뮤비는 두고두고 남는건데 네명이서 찍고... 기분이 왔다갔다 하네
종현오바가 이해보다는 인정이랬다고........ 는 무슨 오바 넘 빡치는데 어떡하죠

죽빵
 
04.24 
아ㄹㅔ나 이후에 나와도 난 존나 상관없는데

죽빵
 
04.24 
More ▼

 Name Pass Pw coo sec more


No.97 D

죽빵
 
04.20 
역시 엔ㅆ1발 새끼들 캐쉬템 팔아쳐먹던 전적이 있어서 이딴거 디자인도 잘하고(욕아님)

죽빵
 
04.20 
야구 룰도 알고 야구 자체가 재밌다고도 생각하지만 응원하는 팀이 없어서 야구에 취미를 붙이지 못하고 있음ㅎㅎ

망붕어2 
04.22 D
흐유우ㅜ응 귀여워
└Re::죽빵 04.22 
망붕2님 덕분이죠 망토 짤 던져주셔서..

망붕어2 
04.22 D
사진바꼈다 우와앙 리뉴얼인가
└Re::죽빵 04.22 
4월 특수로 사진만 바꿈...★ 5월 되면 또 바꿔야지
 Name Pass Pw coo sec more


No.96 D
 Name Pass Pw coo sec more

《Prev   │   Next》